7월3일 테슬라 주가 +7.5% 폭등, 1200달러 독파하다
2일에는 테슬라가 도요타 시총을 꺽고
1위 왕자에 오르더니 오늘은 그기세를
몰아 시총1위 굳히기에 나섰습니다.
무려 테슬라주가는 1200달러를
돌파한 +7.7% 상승에 이르럿고
TsLA 차트를 보면 일봉이 지지선을
깨지않고 우상향하는 모습이 매우
아름답습니다. 다만 최고가라는 신드롬
과연 언제까지 이어갈까요?
전기차 vs 수소차 의 대항마
니콜라가 과연 테슬라의 뒤를 이어
제2의 테슬라 주식이 될수 있을까요?
수소차 대장주 니콜라 주가는
처절하게도 -6% 하락한 61.7달러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포스팅시점이
1시기에 장종료 5시에는 어떻게
바껴있을지는 모르겠습니다.
그럼 왜 오를수밖에없었는지 체크
해보도록하겠습니다.
Tesla의 주가는 2/4 분기에 큰 폭으로보고 된 후 급등
자동차 제조업체가 2 분기에 약 90,650 대의 차량을 인도했다고 발표 한 후 테슬라의 주가는 급등했습니다.
전기차 제조업체의 판매가 대부분의 경쟁사보다 경제 침체를 더 잘 견뎌냈 기 때문에 월가의 기대치를 꺾고있었습니다.테슬라의 주가는 2 분기에 약 90,650 대의 차량을 공급했다고 발표 한 후 시판 전 거래에서 급증했다. 전기차 제조사의 판매가 대부분의 경쟁사보다 경기 침체를 잘 견뎌냈 기 때문에 월가의 기대치를 꺾었죠.
FactSet에서 조사한 분석가들의 합의에 따르면, 분석가들은 지난 3 개월 동안 테슬라가 약 72,000 대의 차량을 인도 할 것으로 예상했다. Bloomberg에 의해 수집 된 더 광범위한 분석가는 2 분기에 83,000 대의 차량이 더 높은 기대치를 설정했습니다.
Tesla가보고 한 판매량에 가장 가까운 근사치이며 전기 자동차 제조업체의 수는 경쟁사보다 훨씬 우수합니다. 전 세계 자동차 판매량, 특히 미국의 경우 Covid-19 발생으로 인해 가정, 여행 및 비즈니스, 대량 정리 해고 및 기타 지역에 대한 건강 제한이 발생한 후 테슬라의 납품은 전년 동기 대비 4.8 % 감소했습니다.
제너럴 모터스 , 토요타 모터 , 피아트 크라이슬러 및 포드 는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소비자가 집에 머물러 있고 딜러 및 공장이 폐쇄 되면서 2 분기 매출 이 30 % 이상 급감했습니다 .
Tesla는 80,050 모델 3 세단과 Model Y 크로스 오버 SUV의 결합 배송과 더 오래되고 더 비싼 Model S 및 X 차량의 10,600 전달을보고했습니다.
배달 데이터는 Tesla의 CEO 인 Elon Musk이 수만 명의 직원에게 ”어려운시기에”놀라운 ”실행을 축하하는 이메일을 발송
헀다고 해요!!
테슬라는 2020 년 1 사분기에 생산 된 102,672 대, 88,400 대보다 더 많은 차량을 생산했다고 밝혔다. 테슬라는 2019 년 2 분기에 72,531 모델 3을 포함한 87,048 대의 차량을 생산했으며 77,550 모델 3을 포함하여 95,200 대를 인도했다고 밝혔다.
2 분기에 테슬라는 캘리포니아 주 프리몬트에 코로나 바이러스 차단을 시행하는 지역 보건 당국의 명령으로 몇 주 동안 미국의 주요 자동차 공장을 폐쇄해야했다. 7 월 말까지 완료해야 할 성과 검토가 끝날 때까지 급여 근로자에 대한 임금을 삭감하고 직원에게 인상, 승진 및 보너스 제공을 지연시켰다.
머스크는 제한 사항에 대해 지역 보건 당국과 충돌했다. 그는 코로나 바이러스에 직면 한 군중의 안전을 인용하면서 9 월까지 회사의 배터리 데이와 주주 총회를 연기했지만 미국에서 Covid-19의 심각성과 유병률을 경시했다.
미국에서 Tesla는 또한 두 가지 새로운 연방 안전 프로브에 직면했습니다. 하나는 차량 디스플레이 문제와 다른 하나는 화재 위험에 대한 우려로 구형 S 모델 차량의 냉각 시스템입니다.
테슬라는 전기 자동차 수요를 줄이기 위해 북미와 중국의 2 분기 차량 가격을 인하했다.
그러나 상하이 자동차 공장은 코로나 바이러스 관련 셧다운 후 빠르게 온라인으로 돌아 왔습니다. 중국 승용차 협회 (China Passenger Car Association)의 데이터에 따르면, 5 월 중국에서 11,095 개의 상하이 (상하이) 모델 3을 판매 하는 회사와 함께 중국 판매가 회복되기 시작했다 .
테슬라는 프리몬트 또는 비교적 새로운 상하이 자동차 조립 공장에서 생산 된 차량 수를보고하지 않았다.
수요일 배달 보고서에 앞서 테슬라의 평가는 토요타의 평가보다 높았다. 그러나 미국 자동차 제조업체의 판매량은 일본 경쟁 업체의 작은 부분입니다. 2019 년 테슬라는 전 세계적으로 367,500 대의 차량이 인도 된 것으로보고 한 반면, 도요타는 10.74 백만대의 판매량으로 29 배 높은 판매량을 기록했다.
머스크가 테슬라 직원들에게 ”모든 사람”이메일을 발송하고 있기 때문에 테슬라는 분기 별 배달에 대한 거리 기대치를 충족 시키거나 달성 할 것으로 예상되었다.
그는 수요일 오전 11 시경에 테슬라 직원들에게 ”축하합니다 테슬라 팀!”이라는 제목의 이메일을 보냈습니다. 이메일은 ”전체적으로, 특히 어려운시기에 얼마나 잘 처형했는지 놀라워요. 당신과 함께 일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테슬라를 보면 오늘 신규상장한
SK바이오팜 직원들이 생각나네요
뉴스를보면 직원마다 배정물량이
다르지만 10억이 30억 됬다란
뉴스까지 뜰정도니까요.
해외에서는 테슬라 초기주주들은
수십억 투자해서 지금은 수천억대
자산가가 되었다고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이 올라오고있죠.
정말 주식투자는 어떻게해야하는지
너무 어려운것같습니다.
가치가 있다고 생각해서 존버하면
시장 소외주로 거래량도 터지지않고
참 답답한 주가의 모습을 보여주죠.
여튼 테슬라 주주여러분 진심으로
고점 돌파한거 축하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