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1일부터 NAFTA를 대체하는 USMCA가 발효. 관세 면제되려면 미국/멕시코/캐나다 생산 부품이 75% 이상 되야하고, 미국/캐나다 생산 부품이 40~45% 되야함. 일단 1년간 유예기간을 두고 향후 3~5년간 미래 설비까지 합산해 적용
자동차 산업은 USMCA 하에서 1 년 동안 준수 처벌을 피할 수 있습니다
워싱턴-미국의 세관 및 국경 보호국 관계자는 화요일에 발효되는 새로운 북미 무역 협정에 따라 자동차 제조업체와 공급 업체는 최대 1 년 동안 규정 위반에 대한 처벌을 피할 수 있다고 밝혔다.
미국-멕시코-캐나다 협정은 관세없는 접근을 위해 차량이 26 세의 북미 자유 무역 협정에 따라 62.5 %에서 값으로 75 %의 북미 함량을 포함해야한다고 요구합니다. USMCA는 또한 차량 가치의 40 ~ 45 %가 "고임금"지역, 즉 미국과 캐나다에서 나올 것을 요구합니다.
NAFTA와는 다르게 비율이 결정되어 회사가 규정 준수를 인증하는 방법을 변경해야하며 북미에서 제조 한 철강 및 알루미늄을 사용해야하는 새로운 의무가 있습니다.
CBP의 무역 담당 부국장 인 브렌다 스미스 (Brenda Smith)는 기자 회견에서 2020 년 말까지 자동차 제조업체가 현재 생산 계획과 향후 생산 계획이 3 년 또는 5 년 내에 새로운 규칙을 준수 할 수 있음을 완전히 인증해야한다고 전화 회의에보고했다. 연도 기간.
그러나 그녀는 2021 년의 첫 6 개월 동안이 기관은 "준수 규정 준수 기간"을 적용하여 적극적으로 준수하려는 회사 제품에 대해 징계 의무를 부과하지 않고 규정 준수 오류를 수정하는 방법에 대해 조언 할 것이라고 밝혔다.
스미스는“우리는 그들이 규칙을 지키고 있지만 과도기 동안 어느 정도의 유연성이 필요하다는 것을 인식하고있다.
모터 및 장비 제조업체 협회의 수석 부사장 인 앤 윌슨 (Ann Wilson)은 규정 준수 유예 기간이 지난 주 자동차 공급 업체에 처음 공개됐다고 밝혔다. 그녀는 로이터 통신에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이미 유동성 문제에 직면 한 소규모 공급 업체에게는 USMCA 규정 준수가 어려울 것이라고 말했다.
'해외주식공부(Global Stock) > 해외주식,원자재 등'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노비오 임상 발표이후 주가는 오늘도 -26.79% 개떡락 원인 살펴보기! (0) | 2020.07.02 |
---|---|
테슬라 주가 1119달러 돌파, 도요타를 뛰어넘는 아성! (0) | 2020.07.02 |
미국주식 MYOS 주가 +177% 상승,MYOS RENS Technology (0) | 2020.07.02 |
7월 총 56개 국산 게임의 판호 승인 . 7월2일 게임주 강세이유! (0) | 2020.07.02 |
사우디 8월 OSP 추가 인상 가능성 (0) | 2020.07.02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