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공부(Korea Stock)/테마주

한국 통신위성 관련주(인텔리안테크 쎄트렉아이 한화시스템 한양디지텍 한국항공우주 ap위성) 주가 아나시스 2호기 발사 성공 스페이스X 수혜주는?

by 용카츠 2020. 7. 25.

 

 

한국 통신위성 관련주(인텔리안테크 쎄트렉아이 한화시스템 한양디지텍 한국항공우주 ap위성) �

​한국 통신위성인 아나시스 2호가드디어 발사 성공을 하였습니다.유튜브 발사영상은 아래 링크첨부두었으...

blog.naver.com

 

한국 통신위성인 아나시스 2호가

드디어 발사 성공을 하였습니다.

유튜브 발사영상은 아래 링크

첨부두었으니 역사적인 순간

모두 만끽합시다.

 

 

 

발사할때 얼마나 긴장태웠는지모릅니다.

와 웅장하다!!

바로이거야! 역사적인 이순간을

실시간으로 볼수있다니

넘나 감동적인 장면입니다.

우리나라 한국 통신위성 아나시스

성공소식에 얼마나 기쁘던지 미국 케이프

케너버럴 공군기지에서 발사된

케네디우주센터죠!

5시30분에 발사헀고 아나시스2호를

레알 성고적으로 발사 완료했다고해요

한국통신위성 아나시스2호기 발사 장면 영상 보기

 

이야 개멋지다 댑박이다.

그럼 본격적으로 통신위성 관련주

아나시스2 관련주를 체크해봅시다.


#스페이스X관련주

#인공위성관련주

#켄코아에어로스페이스 주가는

9590원으로 시총은 864억입니다.

#쎄트렉아이 주가

#한화시스템

#한화에어로스페이스 주가

#비츠로테크 주가는 6740원으로

시가총액은 1507억입니다. 7개 계열사가 있습니다

#인텔리안테크 주가

#한양디지텍 주가

#제이씨현시스템 주가

#한국항공우주 주가

#ap위성 주가

 

SpaceX, 한국을위한 ANASIS-II 군사 통신 위성 발사

SpaceX는 7 월 20 일 월요일 한국 군사 통신 위성 ANASIS-II의 발사를 목표로하고있다. 팔콘 9 블록 5 로켓의 이륙은 EDT 5:00 PM ~ 8:55 PM EDT (21:00 ~ 00:55 UTC)의 창 내에서 예정되어 있습니다. 발사는 플로리다의 Cape Canaveral Air Force Station의 SLC-40에서 시작됩니다.

미국 우주군의 45 번째 날씨 전대는 월요일에 70 %의 날씨가 허용 될 것으로 예측합니다. 날씨 나 기술적 인 문제로 인해 스크럽이 발생하면 화요일에 50 %의 확률로 날씨가 백업 될 수있는 백업 기회가 있습니다.

.

.이전에 KMitSatCom-1로 명명 된 육군 / 해군 / 공군 위성 정보 시스템 2 (ANASIS-II)는 대한민국 국방 개발 기관의 보안 통신 위성입니다. 우주선은 한국 최초의 전용 군사 통신 위성입니다. 2006 년에 시작된 민간 및 군용 통신 위성 인 Koreasat-5 / ANASIS-I 위성을 보완 할 예정이다.

대한민국 국방 취득 프로그램 관리국 은 록히드 마틴의 F-35A 전투 항공기 패키지의 일부로 위성에 대해 록히드 마틴 과 계약을 맺었다 . 록히드 마틴 (Lockheed Martin)은 위성의 건설을 에어 버스 국방 및 우주 로 하청했다 . 위성은 6 월 8 일 프랑스 툴루즈에있는 에어 버스 위성 공장에서 케이프 커 내버 럴로 운송되었다.

ANASIS-II 우주선은 에어 버스의 Eurostar E3000 위성 버스를 기반으로하며 그 중 80 개 이상이 다양한 통신 임무를 위해 주문되었습니다. ANASIS-II의 질량은 군사 임무로 인해 분류되지만 다른 E3000 위성의 발사 범위는 4500에서 6500 킬로그램입니다.

ANASIS-II는 Falcon 9 런처에 의해 정지 전송 궤도 (GTO)에 배치됩니다. 그런 다음 위성은 자체 추진력을 사용하여 작동 정지 궤도로 이동합니다. 과거에는 정지 위성 통신 위성이 SpaceX의 상업적 발사 선언의 대부분을 구성했지만 ANASIS-II는 2020 년 SpaceX의 최초 GTO 임무가 될 것입니다.

ANASIS-II를 발사 할 Falcon 9의 첫 번째 단계는 B1058.2이며, LC-39A의 Demo-2 임무에서 Bob Behnken과 Doug Hurley 를 발사 한 부스터의 두 번째 비행입니다 . 이 단계는 7 월 11 일 토요일 오후 6:00 (EDT)에 SLC-40에서 정적 화재 테스트를 성공적으로 완료했습니다.

SpaceX 팀은 7 월 14 일에 처음 시작하여 두 번째 단계에서 잠재적 인 하드웨어 교체를 평가하기 위해 중단되었습니다. 기술적 인 문제가 해결되었고 7 월 20 일의 새로운 출시 날짜가 설정되었습니다.

ANASIS-II 미션이 해제되면 B1058 부스터는 여러 턴어라운드 기록을 깰 것입니다. SpaceX의 부스터 턴어라운드 기록은 이전에 B1056에 의해 개최되었으며, JCSat-18 / Kacific-1 미션을 시작한 지 62 일, 14 시간 및 55 분에 5 번째 Starlink 미션을 시작했습니다. 월요일에 시작되면 Demo-2와 ANASIS-II 사이의 시간은 단 51 일입니다.

이것은 또한 이전에 우주 왕복선 아틀란티스가 보유한 궤도 로켓에 대한 전반적인 처리 기록을 break습니다 . 아틀란티스는 단 54 일 9 시간 14 분 안에 첫 두 임무 STS-51-J와 STS-61-B를 시작했습니다. 월요일에 발사되면, B1058은 두 번의 궤도 발사 사이에서 로켓의 최단 턴어라운드 기록을 보유 할 것입니다.

발사 당일, 카운트 다운은 발사 시작 38 분 전에 시작되며, SpaceX 발사 감독은 추진력을 발휘합니다. 모든 조건이 확실하게 진행되면 RP-1 연료가 Falcon 9의 첫 번째 및 두 번째 단계로 유입되기 시작하고 액체 산소가 첫 번째 단계로로드되기 시작하는 3 분 후 35 분 후에 연료 공급이 시작됩니다. T-16 분에 액체 산소도 두 번째 단계로 유입되기 시작합니다.

발사 7 분 전, 첫 번째 단계에있는 9 대의 Merlin 1D 엔진은 초 냉각제로 인한 열 충격을 방지하기 위해 열 조절을 시작합니다. 이륙 1 분 전, Falcon 9의 온보드 컴퓨터는 카운트 다운을 제어하고 추진제 탱크에 비행 압력을 가하기 시작했습니다.

T-45 초에서 발사 디렉터는 모든 시스템이 발사 ​​될 것인지 확인합니다. 메인 엔진 시동은 차량이 패드에서 들어 오기 3 초 전에 SLC-40에서 타워를 클리어 한 후, Falcon 9 는 다운 레인지 피치를 시작하여 궤도를 달성하는 데 필요한 수평 속도를 얻습니다. 차량은 T + 1 분 12 초에서 최대 동적 압력 지점에 도달하고 9 개의 1 단계 엔진이 차량에 허용되는 하중을 유지하기 위해 조절합니다. 첫 번째 단계는 메인 엔진 차단이 발생할 때 T + 2 분 32 초까지 비행에 계속 전원을 공급합니다. 단계가 분리되고 두 번째 단계의 Merlin Vacuum 엔진이 첫 번째 화상을 시작하며 T + 8 분 6 초까지 지속됩니다. 페이로드 페어링은 T + 3 분, 34 초에 배포됩니다.

이륙 후 B1058.2는 SpaceX의 자율 우주 정거장 드론 선박 중 하나 인 Just Read the Instructions 에 착륙하려고 시도합니다 . 케이프 커 내버 럴 (Cape Canaveral) 동쪽으로 628km 떨어진 거리에 지시 사항이 있습니다. B1058은 데모 -2 발사 후 물론 여전히 당신을 사랑합니다.

첫 번째 단계는 T + 6 분 46 초에 진입 연소를 완료하여 강한 열과 재진입으로부터 스테이지를 보호합니다. 부스터가 탑승합니다. T + 8 분 31 초로 지침을 읽으십시오.

SpaceX 는 또한 페어링 반쪽의 낙하산을 이용하여 GO Ms. Chief 및 GO Ms. Tree 복구 선에 탑승을 시도하는 또 다른 페어링 복구 시도를 할 것입니다. SpaceX는 2020 년 1 월 4 번째 Starlink 임무 이후 페어링 반을 성공적으로 잡지 못했지만 , 리플 래핑하기에 충분한 상태에서 소프트 스플래시가 발생한 후 페어링이 복구되었습니다. 복구 시도는 실행 후 약 45 분, 782km 다운 레인지에서 발생합니다.

T + 26 분, 32 초까지의 해안 단계 후 Falcon 9의 두 번째 단계에있는 Merlin Vacuum 엔진은 56 초 동안 다시 작동합니다. 그런 다음 ANASIS-II 위성이 T + 32 분 29 초에 배치되어 2020 년 11 번째 궤도 Falcon 9 발사가 완료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