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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AFTA를 대체하는 USMCA가 발효

by 용카츠 2020. 7. 2.

 

 

NAFTA를 대체하는 USMCA가 발효

​7/1일부터 NAFTA를 대체하는 USMCA가 발효. 관세 면제되려면 미국/멕시코/캐나다 생산 부품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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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1일부터 NAFTA를 대체하는 USMCA가 발효. 관세 면제되려면 미국/멕시코/캐나다 생산 부품이 75% 이상 되야하고, 미국/캐나다 생산 부품이 40~45% 되야함. 일단 1년간 유예기간을 두고 향후 3~5년간 미래 설비까지 합산해 적용


자동차 산업은 USMCA 하에서 1 년 동안 준수 처벌을 피할 수 있습니다

워싱턴-미국의 세관 및 국경 보호국 관계자는 화요일에 발효되는 새로운 북미 무역 협정에 따라 자동차 제조업체와 공급 업체는 최대 1 년 동안 규정 위반에 대한 처벌을 피할 수 있다고 밝혔다.

미국-멕시코-캐나다 협정은 관세없는 접근을 위해 차량이 26 세의 북미 자유 무역 협정에 따라 62.5 %에서 값으로 75 %의 북미 함량을 포함해야한다고 요구합니다. USMCA는 또한 차량 가치의 40 ~ 45 %가 "고임금"지역, 즉 미국과 캐나다에서 나올 것을 요구합니다.

NAFTA와는 다르게 비율이 결정되어 회사가 규정 준수를 인증하는 방법을 변경해야하며 북미에서 제조 한 철강 및 알루미늄을 사용해야하는 새로운 의무가 있습니다.

CBP의 무역 담당 부국장 인 브렌다 스미스 (Brenda Smith)는 기자 회견에서 2020 년 말까지 자동차 제조업체가 현재 생산 계획과 향후 생산 계획이 3 년 또는 5 년 내에 새로운 규칙을 준수 할 수 있음을 완전히 인증해야한다고 전화 회의에보고했다. 연도 기간.

그러나 그녀는 2021 년의 첫 6 개월 동안이 기관은 "준수 규정 준수 기간"을 적용하여 적극적으로 준수하려는 회사 제품에 대해 징계 의무를 부과하지 않고 규정 준수 오류를 수정하는 방법에 대해 조언 할 것이라고 밝혔다.

스미스는“우리는 그들이 규칙을 지키고 있지만 과도기 동안 어느 정도의 유연성이 필요하다는 것을 인식하고있다.

모터 및 장비 제조업체 협회의 수석 부사장 인 앤 윌슨 (Ann Wilson)은 규정 준수 유예 기간이 지난 주 자동차 공급 업체에 처음 공개됐다고 밝혔다. 그녀는 로이터 통신에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이미 유동성 문제에 직면 한 소규모 공급 업체에게는 USMCA 규정 준수가 어려울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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